리뷰

[리뷰] 2022 스타벅스 신상 음료 -

김 벗 2022. 2. 15. 14:09
반응형






#스타벅스신상음료
#스프링가든자스민드링크
#봄딸기라떼




딸기 시즌




겨울이 좋은 이유는
딸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것 🍓

좋아하는 과일이 사과, 딸기, 배 정도인데
그 중에 두 번째로 좋아하는 🍓




2022 스타벅스 신상 음료





1)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
2) 봄 딸기 라떼 ✔️
3) 봄 딸기 그린 크림 프라푸치노


위 신상 음료 중에서 난 두 가지를 먹어봤다.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스프링 가든 자스민 드링크 영양정보





칼로리는 185kcal 로
먹기에 부담이 없는 음료이다 :)



봄 딸기 라떼

봄 딸기 라떼

봄 딸기 라떼 영양정보




칼로는 240kcal로
카페인 못드시는 분들이 환영할만한 음료 :)



*




2022 스타벅스




👦🏻가 먹을 자스민 드링크
🥰 내가 먹을 봄 딸기 라떼


국내산 딸기를 이용해 만든 청을 탄 라떼라서 조기 소진이 금방 되는 모양이다.




너무 예쁜 색감




자스민 드링크 색감 무엇 💦🥰




딸기라떼 자스민 드링크

딸기라떼 자스민 드링크




색이 너무 예뻐서
사 놓고 계속 사진찍고 영상 찍고 ㅋㅋㅋㅋㅋㅋ



자스민 드링크



요요, 요게 먹자마자

"응???" 하게 만든 음료이다,

내가 제주도에서 한 번 먹고 홀릭되서 서울 올 때까지 계속 사 먹었던 '스노잉 백록담'이랑 맛이 지인짜 비슷한 것이었다.

👦🏻도 인정 ㅋㅋㅋㅋㅋㅋ

"야 이거 그냥 그때 제주도에서 먹은 하늘색 음료인데?"



스노잉 백록담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어서
엄청 아쉬워했었는데 다른 고객들도 그랬는지 ㅋㅋㅋㅋ
어쨌는지 ㅋㅋㅋ 비슷한 음료가 출시된 것 같다.

덕분에 자주 사먹을 듯 :)

+ 자스민 드링크 밑에는 젤리처럼 씹히는 것도 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