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리뷰] 건대입구 성수동 핫플 카페 - OUDE (오드), 엔시티 드림 팝업 스토어 방문 예약 리뷰

김 벗 2022. 7. 4. 17:56
반응형



#건대입구 #성수동카페 #성수핫플

오, 오랜만에 포스팅.
동생이랑 #nctdream #팝업스토어 갈 겸
건대입구역에서 만나서 핫플레이스를 다녀왔다.

더워 더워



2시반 예약,
앨범만 구매할 수 있는 예약...

팝업스토어는 대기자만 4-5천 명이라 포기.
이번 생엔 성덕되긴 글렀다.



엔시티 드림 팝업스토어



5월 예약
막바지에 예약해놓고
구경하러 왔더니

덥다 더워



앨범깡



중복 없이 나온 앨범깡

하나씩 더 사서 기분 좋았다

이미 #윤젠공구 통해서
#케이포유 통해서 앨범 다 구매해놓고 또 구매 😅



건대입구역 핫플 카페



땡볕에
겁도없이

30분 대기

사람들 엄청 많았다

바깥 테라스 처럼 꾸며진 곳에
앉고 싶었지만
너무 더우니 에어컨 빵빵한 실내로...



더워더워




건대라서 그런가
성수동이라서... 엄청 핫한 사람들 많았다

패션부터, 장난 아님



40분만에 아아 영접




시원한 커피에
달달구리한 빵

커스터드 크림 도넛이 유명했다.



조사보아오



동생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빵 먹었다 :)

소금빵 안에 버터가 주륵 나오는 걸 기대했지만
빵도 딱딱하고 그닥 버터도 없었다.



귀욤



마지막 핫플

더워서 계속 안에만 있다가
바깥에서 양이를 보고 사진 찍으러 나옴



고양이 꼬리



얌전히,

너도 더워서 그렇지?



뭘 보냐옹



여튼
건대입구역
핫플은 핫플인듯.

카페는 카페일 뿐인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