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이삭 토스트 신상 ! 허니 갈릭 햄치즈 토스트 (feat. 네이버 예약주문)

반응형






#이삭토스트
#신상토스트리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이삭토스트의 신메뉴!
요새 #이삭버거 새로 나와서
SNS에서 리뷰를 많이 하던데...

나도 시대에 뒤쳐지지 않을꼬야 (?)



***


퇴근하는 길에 #네이버예약 으로
이삭토스트 주문하기!

미리 주문 해놓으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을 수 있다.



<이삭 토스트 까치산역점>
위치 : 서울 강서구 강서로 47 (까치산역 3번출구)
시간 : 매일 8:30 - 21:30



네이버 예약 주문하기




내가 가고 싶은 이삭 토스트 지점 선택 후
주문을 누르면
포장 / 매장 선택할 수 있다.



토스트 메뉴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는 4,100원

난 기본에 충실한 햄스페셜 2,900원 💞

어릴 적에 1,200원에 먹던 기억이 (...크흠)
나는데 물가가 오르긴 많이 올랐구나 😂




네이버 예약 주문하기




먹고 싶은 메뉴를 담고 결제하면
바로 네이버 앱으로 알림이 온다




네이버 예약 주문 알림



픽업번호 6번으로 뜬다

까치산역점 이삭토스트는 늘 사람들로 붐비는듯,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손이 빠르다!


지하철에서 내려서 바로 도착한 가게 안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




이삭 토스트 신상



신상 토스트도 빼먹을 수 없으니
허니 갈릭 토스트도 시켰지룡 😳💞



이삭 토스트 메뉴




가장 기본이 베스트지만
가끔은 새로운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

3분 정도 기다린 후에 토스트를 받았다




이삭 토스트 신상 리뷰



집에 와서 씻고
제로 사이다랑 함께 먹을 #이삭토스트



허니 갈릭 햄치즈



기본 중에 기본 햄치즈에
허니 갈릭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다고 한다



허니 갈릭 햄치즈



다른 토스토와 달리
보리맥아추출물이 들어 있는 프리미엄 식빵을 사용!

갈색 빛이 진한 토스트 식빵이다.



허니 갈릭 토스트



와우

허니 갈릭 소스가 아주 듬뿍 들어 있다



허니 갈릭 햄치즈



진한 머스타드 소스에
갈릭맛이 풍부한 ... 고급 마늘빵을 먹는 너낌 ㅋㅋㅋ

이거 하나만 먹기엔
나에게는 조금 느끼했지만 맛은 합격이었다 ❣️❣️



허니 갈릭 소스 인정



마늘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할 듯한 이번 토스트 신상이다



딥티즈 베이컨 포테이토



사실 신상 먹기 전에
각자 최애 토스트 하나씩 먹고 시작함 ㅋㅋㅋㅋㅋ

오빠는 치즈 좋아해서
맨날 먹는 토스트....



해쉬브라운이 들어 있다




오빠는 딥치즈 도 먹고
신상 허니갈릭도 먹어서 더 느끼하다고 했다




내 사랑 햄스페셜



한 번쯤은 도장깨기 (?) 하듯이
막 여러 개 놓고 흡입하고 싶은 이삭토스트

ㅋㅋㅋㅋㅋㅋㅋ

햄 스페셜이 뭐니 뭐니해도 짱이다 ~~~~~

아삭아삭하니 씹히는 맛이 좋은 양배추 가득!



햄 스페셜



신상은 나올 때마다 먹고 싶지만
결국 최애로 돌아온다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