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내돈내산 겨울 립밤 추천 -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Glint) 글로우 립밤 기프트 세트 (해피 베리 데이, 라이크 로지)

반응형

 
 
 
 
 

건조한 겨울, 립밤이 고민된다면?
 

 
평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자주 사용하는 나로써는,
상대에게 선물을 주기도 하지만 내 개인 선물로도 많이 구매하는 편이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만 있는 구성이라던지
특가라던지 (ㅋㅋ)
이런 문구가 붙어있으면
꼭 관심 상품으로 해놓고 선물하거나 구매한다.
 
최근 립밤/립스틱이 너무 사고 싶어서
올리브영에서 찾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제품이 없어서 돌아 나왔었더랬지.
 
그리고 월요일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립밤'을 쳤다.
 
 
 
 
 
 

내 심금을 울리는 문구 등장

 
 
 
 
 
 
 
아니 립밤을 사는데 거울까지 준다고?
게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성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고?
 
가성비/가심비 모두 만족하는 느낌이라
괜찮은지 리뷰를 (나는 리뷰를 샅샅이 살펴보는 J)
꼼꼼히 보았다.
 
생각보다 좋은 리뷰에 구매하기로 결심했다.
 
찐 내돈 내산이니 광고는 아닙니다............
나도 광고 좀 해봤으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 글로우 립밤 구성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 글로우 립밤 종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색상들도 있었다.
 
바로
 
04 해피 베리 데이
 
이러면 나 구매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2 라이크 로지

 
 
 

카카오톡 단독 컬러 04 해피 베리 데이

 
 
 
 
 
 
마침 주말에 친한 친구를 만나기도 하고
당분간 못 만날 수도 있으니까 미리 선물도 같이 준비한다는 생각으로
위 두가지 색상으로 하나씩 구매했다.
 
 
가격은 9,900원. 배송은 무료.
 
 
 
 
 

가성비, 가심비 모두 좋다고 느껴지는
글린트의 글로우 립밤 선물 세트

 
 
 
 
배송도 이틀 만에 도착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 글로우 립밤 구성

 
 
 

 


 
사실 립밤보다 거울이 더 갖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울 구성 세트인거 보고 구매하게 된 것도 큰데
만원 이하의 제품이라
간단하게 선물을 줄 상황이면 고르기 좋을 것 같아서
스리슬쩍 추천해본다. (강추 까진 아님)
 
 
 
 
 

깔끔한 구성으로 선물하기 좋다

 
 
 
 
 
 
나는 매트한 립스틱하고는 원체 안 어울리고
입술에 각질이 자주 일어나는 편이라
 
무. 조. 건.
 
부드럽고 촉촉하고 발림성 좋은 제품
사용하길 원하는데

이 제품은 어떨지 궁금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 글로우 립밤 구성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 글로우 립밤 구성 거울

 
 
 
 
 
윤슬 거울.
넌 내것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글린트 글로우 립밤 구성 거울

 
 
 
 
 
 
적당한 두께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여전히 미니백이 유행하는 추세니
들고 다니기에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다. :D 
 
 

 

글린트
글로우 립밤
04 해피 베리 데이

 
 

무난한 디자인의 립밤

 
 
 

04 해피 베리 데이

 
 
 
 
 
 
 
옛날엔 무색의 립밤을 좋아했는데
나이가 드니까 (....) 왜 색이 있는 립밤을 사야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도 잘 안 하고 생얼로만 다니는 지라
색 있는 립밤이 최고다!
 
 
 
 
 
 

글린트 글로우 립밤 제품 구성 안내

 
 
 
 
 
 
 
하지만 선물할 때는
상대방의 색상 취향을 잘 모르니까
무난하게 투명한 02 라이크 로지 색상을 골랐다.
 
 
 
 
 
 

제품 구성은 다 똑같지 뭐.

 
 
 

04 해피 베리 데이

 
 
 
 
 
 
어쩌다보니 주황등 아래에서 찍게 됐는데
색상은 쨍하니 찐한 붉은기가 도는 핑크? 컬러라고 해야 하나.
 
 
 
 
 

불을 끄고 다시 찍어 보았다.

 
 
 
 
 
향은 별로 안나는 것 같고
적당한 색상의 립밤이다.
 
 
 
 

보다보니 예뻐서 자꾸 찍었다.

 
 
 

반짝이가 너무 예쁜 02 라이크 로지

 
 
 
 
 
 
 
선물할 것도 살짝 색만 보여드린다.
 
하자가 없는 건지 잠깐만 열어 본 것이니
오해는 마시길.......
 
 

 
 
 
 

투명한 색에 가까운 라이크 로지

 
 
 
 
 
 
덧바르는 제품으로도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기 전 매끄러운 립을 만들기.
 
 
 
 
 
 

거울을 사용하기 위해 비닐 제거하기

 
 
 
 
 
역시 거울이 가장 마음에 든다.
 
 
 
 
 
 
 
 
 
 

실제 색상은 이렇답니다 !

 
 
 
 
아침에 출근해서 건조한 내 입술에 바로 발라주었다.
 
아래는 두 번 덧 바른 내 입술.
 
 
 
 

적당히 잘 발리는 색감이 좋다.

 
 
 
 
한 번 바르면 자연스럽고,
두 번 바를 때 색이 좀 더 진하게 발려서 좋다.
 
바른 지 두 시간 정도 지나도 입술이 촉촉한 걸 보니
좋은 제품 같다 :D 
 
#만원이하 #가성비선물 #가심비선물 #글린트 #립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