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합정 상수동 데이트 (feat. 교다이야, 선인장 카페)

반응형





#합정역맛집
#합정카페 #평일데이트



🌸

엄마와 오랜만에 평일에 만났다.
합정역 7번출구 쪽으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미슐랭 2021 에 선정된 '교다이야'를 만난다.



<합정 교다이야>
위치 : 서울 마포구 성지길 39 합정빌딩 1층
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3-5시)
월요일 휴무




합정 교다이야




금요일 점심 때 쯤이라
줄 서 있는 사람들은 없었지만
안에서 대기 번호를 받았다.



안쪽 대기실




대기하면서 메뉴 고르기



대기표 받았다




날이 무척 더웠어서
시원한 냉우동이 넘 먹고 싶었다 🥺

냉 자루붓카게우동 8.0
덴쁘라우동 정식 13.0
(모듬 튀김 + 유부초밥2개 + 샐러드 + 후식 포함)




자리에 앉았다




한 켠엔
냅킨 / 종이컵 / 반찬



기다리면서 사진찍기




엄마랑 수다 떨면서
주변 사람들이 먹는 것도 구경하기

비빔 우동도 있는 것 같았다.

가게 안 쪽에선 실시간으로
우동 면을 뽑는 장면을 볼 수 있었다.





자루붓카게 우동




드디어 나온 냉우동 💞

쯔유에 콩가루를 넣고 와사비랑 잘 섞어준다.



덴뿌라 우동




시원한 국물이 인상 깊었던
따뜻한 우동

정식으로 시켜서 모듬 튀김이 나왔어서
다음엔 일반 우동 정식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쯔유




정말 맛있다

여태 먹은 냉우동 중에서 제일 맛있다고 해야되나.




쫄깃한 냉우동




우동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시원하고 쯔유하고 잘 어울리고 ㅠㅠㅠㅠ


다른 반찬이 별로 필요 없을 정도다.




교다이야 입구




엄마도 엄청 만족해했다.

가기 전 입구에서 사진 찍기 🎉
근처에 엄마가 예전에 나왔던 중학교가 있다고 해서
소화도 시킬겸 구경... (하지만 너무 더웠다)




선인장 카페




마침 중학교 인근에
새로 생긴 듯한 (네이버 지도에 안나왔음)

선인장 카페 발견!

너무 더워서 시원한 에어컨 쐬며 쉬기로 했다.




선인장 카페 입구




들어가니 넓고 쾌적했다.



대기번호




선인장 에이드 (라임+알로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인장들 귀엽다




실제 선인장들이어서
구경하는 재미 😃




선인장 카페




입구 쪽이었는데도
에어컨 바람에 시원했다.



한적한 선인장 카페



합정 선인장 카페




거울 뒤가 화장실이다



커피 / 선인장 에이드




너무 더워서
좀 상큼하고 시원한 걸 먹고 싶었는데

#선인장에이드 🌵
진짜 상큼하고 라임+알로에 조합이 좋았다.




선인장 에이드




다음에 와서
또 먹고 싶었던 맛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