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합정 상수동 카페 - 음오아에 (아인슈페너, 오픈바게트, 계절 에이드)

반응형





#합정데이트
#합정카페 #상수동카페
#음오아에



엄마랑 교다이야에서 밥 먹고
산책하고

동생이 반차 써서 모이기로 한 장소로 이동!

#합정역브런치
#상수브런치

치면 나오는 몇 군데 중에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 선택한 '음오아에'



날이 무척 좋았다





가는 길에 '어반플랜트' 있어서
그 앞에서 사진도 찍음 🌝




어반 플랜트




맨 처음 합정역에서
엄마 만났을 때 왔던 #어반플랜트

그때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결국 안에는 들어가지도 못하고 밖에 비닐하우스(...) 에서 커피랑 케이크 먹었다 🥲




분위기 좋은 어반플랜트




어반 플랜트가 있는 곳에서
약 10분 정도 떨어져 있는 '음오아에'

알고 봤더니

#놀면뭐하니 에 나왔던 #철인7호치킨 가게 골목에
있었다.




음오아에





입구가 어디인지 헷갈린다면...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아닌
바로 앞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음오아에 메뉴판




들어가자 마자
기분 좋은 향에 기분이 좋아진다

남자 사장님이 자리 안내해주시고
메뉴판을 주셨다.


융드립 커피 hot 5.0
융드립 크림커피 ice 6.0
계절 아이스티 6.0

오픈 바게트 A 10.0
프렌치 토스트 9.0



동생이 사온 해바라기




가게는
시간이 좀 지나니까 시원하게 느껴졌다

우리 말고도 손님이 두 테이블 더 있었다

워낙 음악소리가 커서 (?)
뭐 다른 테이블 이야기는 잘 들리지 않았다.




음료 먼저 나옴




20분 정도 기다리니
음료 먼저 갖다주셨다.

아무래도 남자 사장님 혼자 운영하고 있어서
시간이 좀 더 걸리는 것 같다



융드립 커피 / 오픈 바게트




융드립 이라고
드립커피 내리는 방식 중 '융 천'으로 내린 커피!
엄청 부드럽고 향이 좋았다.

뒤이어 나온 오픈 바게트 A
브라운 치즈 + 리코타치즈 + 딸기 퐁포드 + 블루베리 잼

진짜 JMT




오픈 바게트 A




솔직히

1인 1접시 해야 된다



프렌치 토스트





보기만 해도
겁나 달아보이는 #프렌치토스트

꿀을 끼얹은 프렌치 토스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진짜 부드럽고 달고
완전 당충전에 제격이다 😘




프렌치 토스트



2시간 정도
수다 떨고 나와서
합정 - 홍대입구 거리를 구경했다.


중간에 보이는 오락실에 들어가서
농구게임/다트/총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등



사격 게임하는 둘



더운 날씨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