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완성 팁 - 싱잉 램프 블랙 (미션+음료 17잔 & 당근거래)

반응형



#여름프리퀀시
#2021스타벅스프리퀀시


2021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성큼 다가와버린 여름
종종 가는 스타벅스였는데
회사 근처 #매머드커피 생기고 나서부터는
가격대비 저렴한 매머드로...

가느라고 스타벅스는 지인들 만날 때나 가게됐다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100원
매머드 M 아메리카노 1,400원 ... 이라서.

커피가 다 좋은 나라 입맛도 별로 안타니
저렴한 걸루 가게 되는... :)


***

<2021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음료&푸드>


미션 음료



난 신 음료를 잘 안좋아해서 ㅠㅠ
여름 프리퀀시는 채우기가 너무 힘들어 ,,,



딸기 레몬 블렌디드



그래도 저번에 엄마 만나서 먹어본
딸기 레몬 블렌디드는
딸기 과육이 달고 덜 셔서 먹을만 했다



신상 푸드



건강한 샌드위치들이 새로 나왔다 :)




미션 음료 가격



미션 음료는 3잔 마셔야 하니
한 잔씩 다 마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


7월 3일 ~ 6일 프리퀀시 안내



인기가 좋은 두 제품은
당일 예약 / 당일 수령으로 변경된다고 한다

결국 .... 막차 타듯 프리퀀시에 입성 👣😂


확인해보니 그동안 먹은 게 그래도 좀 쌓여있었다.


미션 2 / 일반 9 이정도였다.
그래서 미션 1, 일반 5 더 모으면 프리퀀시 달성이라!



일반 800원에 하나 구매




✨ 프리퀀시 팁 : 당근거래

당근 거래 앱을 통해서 나머지 모자란 프리퀀시를 채웠다.
미션은 1개당 1,800원 ~2,000원
일반은 1개당 8~1000원까지 파는 듯 했다!

나는 미션 1개 1,800원
일반 3개 일괄 2,500원 / 2개는 각각 800,900원 구매!



프리퀀시 달성



이번 2021년도 프리퀀시는
다른 때와 달리 미리 앱을 통해 증정품 예약하기로 프리퀀시 상품을 받을 수 있었다.

증정품 고르고
날짜/매장 선택하면 끝

7월 끝물이라 그런지 핑크/민트는 거의 없었다
전 매장 거의 SOLD OUT ㅠㅠ




프리퀀시 예약





내가 받고 싶은 매장에서도 없고,
날짜도 없어서 겨우 4일에 영등포로 예약....

그래도 매트 블랙이라 멋스럽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블랙싱잉랜턴 으로도 만족하기로 ✨💛


일요일 수령할 때 또 후기를 남겨보도록 해야지 :)



***


+ 드디어 후기



싱잉랜턴



싱잉랜턴 받았다

타임스퀘어 사람 장난 없더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