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후기] 2021 겨울 스타벅스 프리퀀시 달성!

반응형





#스타벅스프리퀀시
#2021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음료


스타벅스에서 한 잔씩 마시다보니
어느새 프리퀀시를 다 모으게 되었다.




토피넛 콜드브루




갠 적으로 토피넛은 라떼가 제일 맛있었다 :)




블론드 아메리카노



제주 여행 때도 다같이
스타벅스에 2번 정도 가게 되서
스티커가 금방 쌓였다는 :)



스타벅스 텀블러




항상 스타벅스 텀블러를 들고 다니면서
필요하면 커피를 타 마시고는 하는데

에코 별 +1 까지 적립되니까 일석 이조라고 할 수 있다.




프리퀀시 예약





이제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품 예약을 해야
지정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시계로 선택





매장에서 보니까
엄청 작고 앙증맞은 탁상 시계던데

나는 조이풀 테이블 클락으로 선택했다.




수령일 선택





오늘은 25일인데
벌써 예약 날이 거의 마감되어 있어서
28, 29일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할 수 있었다.




집 근처 스타벅스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면
리스트가 나오는데

나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신월IC 매장으로 :)




예약 완료하기




예약 완료!

이번 년도에 할 수 있으려나 싶었는데
주변에서 남은 스티커를 주기도 해서 💖

결국 완성하였다!



증정품 예약 바코드




얼른 주말이 되서
증정품 수령하러 갔으면 좋겠다 :)



***


드디어 일요일


스타벅스 프리퀀시




조이풀 클락 증정 :)

알록달록한 게 참 예쁘다




조이풀 테이블 클락




1년간 품질 보증을 해준다고 적혀 있다

배터리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따로 사야 한다.
AA건전지 한 개



귀여운 시계




이사가면 사용해야지




조이풀 테이블 클락




먹다보니 프리퀀시 적립이
생각보다 빨라서 12월이 다 가기 전에
하나 더 완성할 것 같은 느낌이...



조이풀 테이블 클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