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불멍 화로 나도 샀다! - 수퍼플릭 에탄올 램프 스토브 화로 구입 후기 (feat. 오늘의 집)

반응형




#오늘의집
#크리스마스이벤트
#스토브화로
#에탄올램프








남편이 얼마 전부터 사고 싶다고 하던
에탄올 램프.

나는 몰랐는데 #나혼자산다 에 나와서 유명하다고 했다.





나혼자산다 '경수진' 편 참고.




오 ,
여기에서는 더 큰 자갈들을 많이 깔고
가운데 램프를 넣는 형식이구나.

나는 저런 줄도 모르고 무작정 #오늘의집 에서 검색.




오늘의 집 에탄올 램프





비슷한 것이
비슷한 가격대로 촤라라 나와서
리뷰도 꼼꼼히 읽어보고
어디가 좀 더 배송이 빠른가 알아보다가

'수퍼플릭'이라는 곳에서 에탄올 램프를 구매했다.

여기서 좋았던 건
옵션에

에탄올 1L + 점화기 세트로 살 수 있었다는 점!

따로 에탄올을 구매하기란 쉽지 않을테니
처음부터 살 때 옵션에 추가되어 있으면 편하고 좋다.




에탄올 램프 사용법


에탄올 램프 상세 설명





자세하게 나와 있고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어서

혼자서도 간담하게 램프를 킬 수 있다 :)



에탄올 램프 주의사항




1) 반드시 환기를 시켜야 한다

2) 1시간 연소 후 꺼지면 10-15분 뒤 재사용




무드 있는 에탄올 램프




여기에 흰색 돌로 데코도 하니까
분위기 진짜 장난 아니다 🔥🔥🔥🔥




에탄올 램프
에탄올 램프




처음에는 파란 불빛으로 타오르다가
점점 붉은 불이 보인다.




에탄올 램프
에탄올 램프




혼자 테이블에 앉아서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니 힐링 되는 것 같기도 ㅎㅎ

배송도 이틀 만에 와서
생일이었던 친구 선물로도 타이밍 좋게 줄 수 있었다.


* 내돈 내산 후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