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광화문 베이글 맛집 - FOURB (포비)

반응형



#광화문
#포비베이글



청계천 다리



저번 광화문 방문 시 갔던 규카츠 식당포비.

[리뷰] 광화문 규카츠 맛집 - 후라토 식당 - https://bersi93.tistory.com/m/45

[리뷰] 광화문 규카츠 맛집 - 후라토 식당

#광화문 #광화문데이트 #맛집리뷰 날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해서 광화문으로 데이트를 나왔다. 선선한 바람에 쨍한 햇빛이 이제야 가을 같았다. 우리가 이번에 갈 곳은 광화문에서 아주 유명한

bersi93.tistory.com


규카츠는 처음이라 신나서 바로 리뷰를 올렸는데 포비는 워낙 유명하고 몇 번 찾아갔었던 지라, 천천히 올린다고 해놓고 지금 리뷰를 한다!



#광화문
#포비베이글

포비 베이글은 우선 인스타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핫한 플레이스로 떠오른 포비는 광화문 4번 출구와 7번에 각각 있다.

4번 출구 쪽이 메인!
7번 출구는 '포비브라이트' 라고 명칭이 조금 다르다.
교보문고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포비 공식 사이트 출저.



<FOURB (포비)>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디타워 relace 광화문 1층 21호 (광화문 4번출구)
시간 : 평일 08:00 - 23:00
주말 10:00 - 23:00
* 연중무휴 * 주차 가능 : D타워 주차장(최대 2시간 무료 )을 이용해주세요.
* 추석에는 주말 영업 시간으로, 별도 휴일 없이 운영.

*** 포비 공식 사이트
https://fourb.co.kr/

FOURB 포비

FOURB 포비 - 커피와 베이글을 중심으로 기본의 가치를 되새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fourb.co.kr


*** 포비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fourb.hours?igshid=7rfbv36ha6nz



포비 입구



역시나 사람들로 가득하던 포비.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잠시 대기했다.

우리는 포장만 해가기로!


입구부터 반기는 베이글들



포비 베이글은 4종류로,

허니밀크, 플레인, 볼케이노, 시나몬 이다.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2,800원.


볼케이노, 시나몬



볼케이노는 멕시칸 치즈가 올려져 짭짤한 맛.
시나몬 베이글엔 건포도와 호두가 박혀 있다.


나의 선택은 허니밀크




가장 기본이고 부드럽고
안에 견과류가 있는 걸 별로 안좋아하는 나는
플레인, 허니밀크 하나씩.


스프레드 구간




포비는 스프레드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베이글 만큼이나 중요한 스프레드.



스프레드 종류



스프레드에는

쑥, 토마토
블랙올리브, 시금치
크렌베리, 양파
초코, 흑임자
오렌지&레몬필, 고구마
시나몬, 무화과
통밀, 갈릭

이렇게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마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프레드가 있다.


나의 원픽 무화과



사실 여기서 제일 인기가 높은 건

무화과크렌베리 스프레드.
무화과는 하나 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얼른 집었다.



남편은 크렌베리 픽!



골라서 계산대로 가져가면 된다.


포비 계산대




포장은 간단하게 바로 봉투에 담아주고,
먹고 간다고 하면 베이글을 데워서 반으로 잘라 세팅해서 가져다준다!




이전에 매장에서 먹을 때 찍은 플레이트




매장에서 먹은 곳은 7번 출구의 포비브라이트였다. 위에 말린 무화과를 얹어주었다.

본점에서는 베이글 위에 따로 얹어주는 건 없었고, 스프레드도 덜어서 그릇에 얹어주는 것도 차이가 있었다. (포비브라이트는 통에 담긴 그대로 준다.)



포비 메뉴판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었다.

늘 그렇듯이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가격은 3,800원.


포비 커피머신




직접 제작한 건지 예뻤던 커피 머신.



쉴새없이 주문 받고 있다




포비는 주문하고 나서 불러줄 이름을 정할 수 있다.
이름도 있지만 별명이나 별칭도 가능.



컵과 원두도 판매하고 있다



포장이 먼저 나왔다




늘 조금만 사고 나중에 후회하는 스타일.
베이글을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봐야 한다.



세팅되어 있는 커피잔들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에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다.

확실히 4번출구의 포비 본점보다 포비브라이트가 좀 더 덜 복잡한 느낌!



일회용 컵에 담긴 커피




고소한 맛과 신 맛의 원두를 고를 수 있다.

맛은 깔끔하고 무난한 아메리카노 맛.



바깥에도 앉을 자리가 있다





광화문 서울 시청 앞에 있는 잔디밭에서 사진도 찍었다. 날씨가 매우 좋아서 데이트하기 더할 나위 없었던 날이었다.




날씨가 무척 좋았다



광화문 데이트 코스에
베이글 맛집 #포비 를 넣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