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상/리뷰] 크리스마스 홈 파티 with 스타벅스 홀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반응형







#메리크리스마스
#홈파티 #집콕 🎁


코로나 2.5단계 시행으로 인해 5인 이상 모임이 금지되었다. ㅠㅠ 연일 발생하는 산발적 집단 감염으로 회사도 재택에 들어가고, 작년과 달리 연말 같지 않은 연말임은 확실하다 🥺



+


12.23 크리스마스 이브 전 날, 출근.

점심 시간에 잠깐 휴게실로 모였는데 주임님이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을 모두에게 주었다 (감동)

직접 만든 석고 방향제와 귀여운 포춘쿠키까지.... 😘



정성 가득 크리스마스 선물




모두들 감동....

크리스마스 + 연말 분위기 좀 내고 싶었다는 주임님 덕에 나도 느낄 수 있었다 😄



포춘쿠키




인생 첫 포춘쿠키.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



모아놓으니 더 예쁜 포춘쿠키




맛도 엄청 고소하고 바삭바삭 식감도 좋았다.
안에는 포춘쿠키 답게 문구도 들어 있었다.


포춘쿠키 문구



2020년을 마무리하면서
한 해를 어쩐지 아무것도 제대로 해내지 못한 채 끝냈다는 아쉬움과 후회가 있었는데, 이 문구를 보며, 그래도 웃고 행복했던 하루들이 있었으니 잘 보낸 해가 되지 않았나 생각하게 됐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이길 🎈



귀여운 루돌프 석고방향제



이 석고 방향제는 자석이 붙어 있어서
우리 집 현관에 붙여 놓았다.


성탄절을 기다리며!




제법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현관이 되었다.



+


12.24 크리스마스 이브, 출근.

이 날은 애프터 런치 제도로 1시에 퇴근해서 일찍 집으로 귀가했다. #배달의민족 #B마트 애용자로 저녁에 먹을 카레 재료와 된장찌개 재료도 구매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만찬




직접 만든 #카레 & #된장찌개
(분명 레시피 대로 만들었는데 애매해진 된장찌개....)

카레는 아주 맛있었다💚



귀여운 루돌프 그릇




루돌프 그릇도 다른 주임님께 선물로 받았다 🍭



생크림 딸기 식빵





밥 다먹고 남편이랑 야매(?)로 만들어 본 케익.




맛있는 겨울 딸기



겨울은 바로 #딸기 의 계절이 아니겠는가....
하지만 아직 금값인 딸기 때문에 덜덜 떨면서 아껴먹다가 이브 날 왕창 쏟아 붓기 🍓🍓🍓🍓🍓🍓🍓🍓


생크림 + 딸기 + 우유식빵 4단 완성 🍓
칼로리 폭탄이 되시겠다!



잘 먹어보겠습니다




그냥 식빵으로 하기 보다
한 번 버터에 구워서 바싹한 식빵으로 만들면 생크림도 적당히 녹아들면서 아주 맛있는 생크림 딸기 케이크가 되었다. (만족하며 다 먹음)


배 퉁퉁 두들기며 #라스트크리스마스 영화 시청.
완전 옛날 영화인 줄 알았는데 2019년도 영화(...) 였다.


라스트 크리스마스 영화 포스터



폴 페이크 감독이 촬영하고

등장 배우는 영화 '미 비 포유' 로 유명한 에밀리아 클라크나는 처음 보는 헨리 골딩 남자 배우다. 알고보니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에 나온 배우라는데...

외국 특유의 병맛 + 유치하지만 빠른 급전개와 나름의 감동(?) 과 웃음이 있는 볼만한 B급 영화... 였다.




문방구에서 사온 재료로 만든 벽 트리




+


12.25 성탄 🎄

저번에 선주문 예약 이벤트로 구매한 #스타벅스케이크 픽업을 하러 집 근처 스타벅스로 향했다.

매장 이용 안되고 포장만 되는데도 사람들이 북적 북적.



#슈크림트리바움쿠헨

픽업했다




케이크 구매 이벤트로 주는
무료 음료 쿠폰 2장은 전에 미리 앱으로 준다.


홀케익 예약 감사 무료 음료 쿠폰





1월 생일이라 미리 생일 쿠폰도 줬구나 😘




산타 캔들 세트





베어리 산타 캔들도 무료 증정이었는데
내가 예상했던 두꺼운 양초 캔들이 아니라 그냥 케익에 꽂을 수 있는 작은 곰 모양의 캔들이어서 실망 (...)




그래도 빛난 홈파티





26일에 결혼한 동생네 집에 가서 우리끼리 홈파티를 할 때 가져갔었다. 가운데에서 제법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주는 트리 케이크! 🎄💓

안에 슈크림이 가득 가득 들어 있어서 나중에 조금씩 커피랑 나눠 먹었다. (먹다보면 조~금 느끼 🤣)




풍성한 홈파티가 되었다




피자, 치킨, 떡볶이까지 푸짐하게 시켜서 먹고
나중에 보드게임 + 새로 샀다는 닌텐도 링피트도 체험해보고 재미나게 놀았다 ☺️




메리 크리스마스 🎄



알찬 메리크리스마스 🎈
선물 교환도 했는데, 난 한 달 전에 미리 예약 구매를 통해 #크리스마스한정쿠키 박스를 구매했었다.




시스터즈 캐릭터김밥에서 구매한 쿠키



쿠키 박스.... 🍪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선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 영롱한 자태.



딸랑이 눈사람 쿠키



받는 동생도 엄청나게 좋아해줬다.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쿠키니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주문을 하고 나서 12/21 발송으로 예약했고 택배는 22일에 안전하게 도착했다.



+


크리스마스 끝! 새해야 어서와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