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신혼 냄비 추천 - 키친아트 그린우드 편수냄비 (18cm)

반응형






#키친아트
#편수냄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배달도 많아지고 ㅠㅠ

그래도 배달 대신 요리라도 좀 해 먹자 하는 날이 있는데,
우리 집에 있는 주물 냄비는 쓸 때마다

1. 무겁고 / 2. 큰 용량

두 가지의 단점 때문에 계속 고민하고 있었다.

간단히 라면이나 죽, 국을 끓일 때 사용할 편수냄비가 필요했던 나는 쿠팡에서 검색 후 리뷰가 많은 제품을 골라 주문했다.



바로

키친아트 인덕션 그린우드 편수냄비

로켓 배송으로 그 다음 날 안전하게 배송 되었다.
가격은 14,900원 .



키친아트 편수냄비 제품 정보





인덕션 뿐 아니라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키친아트 편수냄비 제품 정보




세라믹 코팅으로 설거지 하기 편하고
열 전도율이 높아 빠른 요리를 할 수 있다.




키친아트 편수냄비 제품 정보




자세히는 몰랐지만 특수단조공법으로 제작해 좀 더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같았다.




키친아트 편수냄비 제품 정보





제조는 메이드 인 차이나 (지만 대부분 그러하니)
18cm는 가정집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크기의 냄비라서 살 의향이 있다면 꼼꼼히 확인 후 사는 것 추천 ^^

저는 급한 성격 탓 (?) 에
가격, 배송, 리뷰 삼 박자가 맞아 얼른 주문해버렸다는.





인덕션 사용 가능한 편수냄비





우드가 들어간 디자인에 내가 좋아하는 초록색.
사기 전에도 마음에 든 부분. 대부분의 리뷰에도 디자인 칭찬이 많았다.



안전하게 배송 되었다





짜잔.

드디어 주물 냄비에서 탈출~! ☺️

(기존에 썼던 닥터하우스 편수냄비는 핑크색에 아기자기하고 좋았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나무 손잡이 쪽이 갈라지고 벗겨지는 현상이 있어 이사오면서 버렸었다 ㅠㅠ)




그린 우드가 조화로운 디자인





가볍고 손잡이도 멋스럽다.
제발 이번엔 갈라짐 현상 없이 오래오래 사용했으면.




닥터하우스 버너 위




버너 위에도 올려보았다.

우리 집은 인덕션이긴 한데, 급하게 요리하거나 간단하게 먹을 때 버너 사용을 주로 하는 편이다.

닥터하우스 핑크 버너 사서 아직까지 만족하며 잘 사용하는 중! (미니 버전을 사고 싶었는데 그 때는 품절이어서 기본 형으로 구매함 ㅠㅠ)




냄비 내부 모습




코팅이 잘 되어 있고 기스는 없었다.



나무 손잡이




매끄러운 나무 손잡이.
디자인이 멋있다.



냄비 뚜껑




손잡이도 나무 재질.
뜨거워지지 않아서 괜찮다.




스타우브 주물냄비와 비교샷




우리 집 22cm 스타우브 주물냄비와 비교샷.
체구는 좀 작지만 요긴하게 쓰일 예정이다 :)

+

그린 우드 라인은 세트로도 판매하니 구매할 때 잘 알아보세요, 아무래도 주방이 좀 더 깔끔해 보이려면 냄비나 그릇은 맞추는 게 좋더라고요 :)



리뷰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