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상] 3년 차 신혼 , 나의 생일 :) (feat. 생일선물 자랑)

반응형




#20210111
#birthday 🎁



내 생일 전 후로 이렇게 많은 눈이 온 건 오랜만이었다.
펑펑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보며
코 끝이 시려운 겨울에 나를 낳은 엄마 생각이 났다 .

(엄마가 준 용돈으로 케익 구매하기 :))



파리바게트 생크림 우유 케잌





구매한 케이크는
파리바게트 시그니처 생크림 딸기 케이크.
작은 사이즈인데 가격은 24,000원.

skt 할인으로 2,400원 추가 할인 및 해피포인트 적립!




파리바게트 생크림 딸기 케잌




레터링 초는 2,000원.
다 꽂아 놓으니 꽤 예뻤다 :)




케이크에 불 붙이기



다이소에서 천 원 주고 샀던 롱라이터 .
꽤 잘 쓰고 있다! 간단히 불 붙이고 생일 축하하기.



+




굽네 고추바사삭 쿠폰





회사 주임님이 선물해준 굽네 고추바사삭!
모바일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굽네 홈페이지 사이트에 들어가 회원 가입 후 쿠폰 넘버를 입력 후 지점을 정한 뒤에 주문 하면 된다 :)



볼케이노 치밥을 추가했다





볼케이노 치즈치밥 (5,000원) 도 추가했다!
배달팁 2천원을 포함해 7천원만 더 결재했다.




굽네 고추바사삭 & 매콤 치트킹 웨지감자





매콤한 맛에 쫄깃한 식감 ㅠㅠ

굽네 맛있더라. 튀긴 것보다 확실히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다. 치즈 가루는 감자에 뿌려 먹는 거였는데 치킨에도 뿌려 먹었다 ! 단짠 단짠 최고 🔥




디 랩 플라워 카드지갑





카드지갑도 선물 받았다 :)
이틀 배송 걸려 도착한 디 랩 플라워 카드지갑.



디 랩 플라워 카드지갑




키링도 들어있고
포장도 꼼꼼했다 :)



디 랩 플라워 카드지갑



왠지 때가 탈 것 같은 재질이긴 한데,
조심히 잘 사용해야 겠다.



록시땅 핸드크림 시어버터 립밤 세트




이것도 선물 받은
록시땅 핸드크림 & 시어 밤 립스틱 세트

자주 애용하는 록시땅 핸드크림인데 선물받았다 :)
(재고 여유가 있는지 다른 배송 지연 물품과 달리 이틀 만에 배송 받았다.)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좋아하는 지인 분께서 또 선물해주신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명칭은 "숙면선물" 릴랙싱 필로우미스트 패키지 였다.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구성품은

필로우 미스트
꿀잠 수면 안대
라벤더 핸드 크림 (라벤더 에센셜 오일)
시어 버베나 솝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사용 방법과 키트 사진이 나와있다!

향도 너무 좋고 ㅠㅠ 앞으로 자기 전에 자주 애용할듯.




록시땅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아껴서 조금씩 써야지.



록시땅 핸드크림 & 시어 밤 립스틱




록시땅 선물에는 스페셜 쿠폰이 들어 있었는데,




록시땅 스페셜 쿠폰



회원가입 후 가까운 록시땅 매장에 쿠폰을 들고 가면
시어 밤 스틱 (10g) 하나를 증정해준다고 한다.

기간은 2월 28일로 넉넉하니 남편이랑 회원가입하고 하나씩 받아와야겠다 흐흐. 😄


+


내 하나 뿐인 동생이 선물해 준 미니골드 14k 팔찌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상품이라 7일 소요가 걸린다는데, 배송 문자로는 22일 발송 예정이었다 ㅠㅠㅠ


아무래도 폭설로 인해 계속 택배 지연이 있는 터라, 얌전히 기다려 보기로.




락앤락 텀블러



아끼는 동생이 선물해 준 락앤락 텀블러.
가볍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350ml) 였다 :)


+


그 외에도 케이크 & 커피 쿠폰, 고구마 며 귤이며... 잔뜩 먹을 것을 또 선물 해준 많은 지인들께 진심으로 감사했다.

사실 이만큼 많은(?) 선물들을 받을 거라곤 생각해보지 못했다. 코로나 19 이후로 만남도 불가하고 거리도 멀어져 얼굴 한 번 보기 힘든 지인들이 많아졌는데, 이제라도 나 역시도 용기내서 손 내밀고 안부를 전하면 어떨지 다짐하게 되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