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스타벅스 신상 밀 박스 - 플랜트 함박 & 파스타

반응형




#스타벅스신상
#스타벅스함박 #밀박스


회사 점심 시간 😀

근처 스타벅스에 들러 신상 밀박스 확인!

플랜트 함박 & 파스타



보기에도 너무 먹음직스러운
신상 밀박스!

플랜트 함박 & 파스타 밀 박스
-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 든든하고 부담이 적은 비건 함박과 비건 라구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비건 밀 박스


올가니카 비건 함박 패티가 28.21%

비건 밀박스라니.

요새 비건 식품이 곳곳에 생기는 것 같아 좋다 :)




플랜트 함박 & 파스타




가격은 6,700원.

내가 놀랐던 건 칼로리가 380kcal 라는 것.




함박




작은 감자와 브로콜리 하나가 함께 들어있다.



잘 데워진 밀 박스



따끈 따끈

박스를 열자마자 오~ 했다.



비건 함박




실물로 봐서는
비건 함박과 일반 함박이 구분되지 않았다.

소스도 달짝지근하니 맛있었다.




라구 파스타




내가 좋아하는 라구 파스타.

원래는 소고기 라구 파스타가 유명하지만
이 비건은 고기를 제외하고 만들어진 라구 소스 :)

하지만 맛은 똑같았다!




라구 파스타




파스타... 는 생각보다
맹맛이지만 라구 소스와 함께 먹으면 먹을만 하다.

함박이랑 파스타랑 잘 어울리네 💞



비건 함박



다시 한 번 먹고 싶었던 맛이었다.

여러가지 밀박스 중에서 베스트 3위 안에 들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