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스벅 신상 '카페라떼 케이크'

반응형





☔️
계속 되는 장마


주말 내내 오락가락 하는 빗줄기 덕에 방콕하다가 집 앞에 있는 스타벅스에 남편과 시간 보내러...

신상 케이크도 맛볼 겸, 스벅 이벤트 쿠폰도 쓸겸.




스타벅스 bogo 쿠폰 이벤트





나는 Gold 라 7/30 부터 쓸 수 있었다.

남편이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어해서 ... 이 귀한(?) 쿠폰을 아메리카노 1+1 하는데 사용하기로.

사이렌오더로 주문할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신상 케이크




게다가 이런 귀여운 신상 케이크가 나왔으니 안먹을 수 없지.

난 카페라떼 케이크가 더 먹고 싶었는데 다행히 초콜릿만 다 나가고 카페라떼는 3개 정도 남아 있었다.

가격은 5,900원으로 사악하다 😳


앱으로 들어가서 케이크 메뉴에 상단에 바로 올라와 있다.



영양정보 구간을 볼 수 있다






이 쬐그만한 녀석의 칼로리는 ...




무려 510kcal






맛있다고 두 개 먹으면 천 칼로리 넘는 거 실화?
😩😩😩😩




창가 쪽에 자리 잡았다





창가 자리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앉았다.




귀여운 컵케이크




이 작고 귀여운 녀석 (이지만 칼로리는 안 귀여운)



디테일이 살아있는 초콜렛





난 원래 이런 초콜렛을 싫어하는데
(케익 류에 늘 올라가 있는 이런 딱딱한 초콜릿)

나중에 먹어보니 부드러운 밀크 맛이 강한 초콜릿.




거침없는 그의 손





얼마나 초콜렛이 단단한지 보겠다며
포크를 든 그...




초콜릿 박살



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양껏 부셔놓았다.
사진 모양 안나온다고 타박 중 ㅋㅋㅋ




급히 수습 중이나...





본인도 이렇게 쉽게 깨질 줄 몰랐다며...




안엔 크림이 가득하다




크림이 거의 80프로





크림이 거의 대부분인 듯.
단면이 이렇다. 커피 맛이 나면서 아주 강렬하게 달다.

맨 밑에 시트가 있긴 하지만 거의 크림 먹는 느낌.

왠지 어르신들은 너무 달다고 싫어할 것 같은... 아니 어르신까지 갈 것도 없이 호불호 좀 있겠다.




초콜릿 두께는 이정도





이 초콜릿도 초콜릿이지만
크림이 많아서 칼로리가 높은 듯 하다.

아메리카노와 먹길 추천 👍🏼 (너무 달아)
당 땡길 때 아주 딱이다.


난 한 번 먹은 것으로 만족하기로 ~





시편쓰기 챌린지



한 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며
남편은 영어공부 , 나는 시편 쓰기 ...

주말이 또 갔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