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 8월 제주 여행 - 4 마지막 (이익새양과점, 블루모모, 무상찻집, 허그데이 마카롱)

반응형




(정신 없이 흘러가는 중 ㅠㅠ 포스팅이 느려 죄송)



#8월제주여행
#마지막




내 최애 빵집 '이익새양과점'






사실 이 날
협재에서 밥을 먹고 '이익새양과점'에 들렀었다.

한 사람씩 들어가 포장 주문을 해야 되는 시스템이라 밖에서 기다리고 따로 들어가 주문했다.

모든 파운드를 하나씩 주문하면 할인해서 25,000원.

저번에 세트로 사먹어보고 , 다시 먹고 싶은 파운드만 4개 골라 포장 주문했다. (곧 후회. 그냥 다 사세요 ㅋㅋㅋㅋㅋㅋ)


😏 흐흐.


여기 파운드는 미친 게 (?) 냉장보관하고 일주일 동안도 폭신하고 맛있다. 사장님 비법이 대단하신듯.




영롱한 파운드




정말 말차 파운드도 파운드인데
오빠랑 나랑 1위로 뽑은 건 치즈 파운드!!!!!!!!!!

자기 전 TV 보면서 냠냠 ....



<이익새양과점>
위치 : 제주 제주시 한림읍 명월성로 16
시간 : 매일 10:00 - 18:00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2_ikse_keki?igshid=j1se51vhgw8l

이익새양과점(@2_ikse_kek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998명, 팔로잉 2명, 게시물 1,647개 - 이익새양과점(@2_ikse_keki)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이익새양과점 '네이버참고'

*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안내됩니다.






***





마지막 날!

아쉬움을 뒤로 하고.... 11시 체크아웃이지만 호텔 근처 브런치를 먹기 위해 10시 전에 나왔다.



다음에 또 오자!





아주 깔끔하고 묵기 편했던
#라마다제주시티호텔

다음에 가족 여행을 온다면 또 이용할 듯 하다!




밖엔 비가 오고 있었다





사실 이 날 제주도에 태풍이 북상한다는 예보가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비가 오고 있었다.

호텔에서 버스 2정거장을 타고 내려와 언덕을 올라가면 있는 브런치 맛집!
(비가 오는데다 케리어가 무거워져서 험난한 여정이었다)




<블루모모>
위치 : 제주 제주시 고산동산1길 9 1층 블루모모
시간 :
평일 10:30 - 16:30 LAST ORDERS 16:00
주말 10:30 - 18:00 LAST ORDERS 17:00

*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_blue_momo?igshid=v2era80ya0xl

 

제주법원 근처 '블루모모' / 네이버 참고

*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딱!

입장과 동시에 한 테이블만 비어 있어서 얼른 자리를 잡았다.



다른 창가쪽 자리.




조금만 더 늦었더라면 식사가 불가능했을 듯 ㅠㅠ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있었다.

10:30 오픈인데 우리가 도착했을 땐 이미 모든 좌석에서 대기 중이었으니.... 😅😅



외국인 커플이 있던 창가 자리




어서 주문하자며 카운터로 갔지만
우리 앞에 있는 외국 손님이 주문하는 데만 20분 소요 (... 이때부터 나의 인내심 테스트 시작)

한국 사람과 같이 왔는데 이것 저것 다 물어보고
재료도 물어보고 뭐가 들어가는지 아이들이 왔는데
이건 빼줄 수 있는지 등등등등!!!! (하.)

주문을 받는 직원의 표정이 점점 안 좋아짐...
배고픈 나도 짜증이 나기 시작.... 🤯




카운터 앞에서 기다리며 찍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대기하면서 구경... 하는 둥 마는 둥 나는 지금 매우 배가 고프다!!!!





블루모모 메뉴판 / 네이버 참고



정말 다 먹고 싶었는데


- 계절 샌드위치 13.
- 토마토 치즈 그라탕 14.
- 복숭아 에이드 5.5 (계절마다 바뀜)
- 아이스 아메리카노 4.

이렇게만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한 음식씩 한 분이 만드는 시스템이라.. 오래 걸릴 걸 예상하고 가야 된다.




셀프 서빙




배고프다...
배고프다...

투덜거리는 나를 보며
조금만 참으라는 남편....


무려 1시간을 기다려서 우리는 음식을 받았다.




한상 차림! 짜증이 확 사라지는 순간




비주얼 대박.



복숭아 끝철이라 꼭 먹어야 된다.




급하게 사진 찍고 먹기 시작.

토마토 치즈 그라탕에 연유가 살짝 뿌려진 바게트를 찍어서 먹는 게 제일 맛있었다.

계절 오픈 샌드위치는 서울에서도 자주 보던 모양에 맛. 그래도 맛있었다. 흑흑. 게 눈 감추듯이 남편이랑 흡입 또 흡입!





잘 먹고 갑니다!





먹는 중에도 계속 여자 손님들이 오고 있었다.

다 먹을 즈음에는 비가 그쳐서 이동하기가 좀 더 수월했다.


제주 공항에 가기 전 2시에 마카롱을 픽업하기로 예약해서 기다릴 겸 근처 카페 '무상찻집'으로.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 이번엔 차만 마시기로.





<무상찻집>
위치 : 제주 제주시 서광로5길 10
시간 : 평일 11:00 - 19:00 수요일 휴무


오빠가 시킨 황차




- 황차 6,000원
- 미국 콩잿물(아메리카노) 3,000원



차를 시키면 도라지정과도 준다




날이 좀 스산해서 그런지
차가 잘 어울리는 날인 것 같기도.




미국 콩잿물!




아메리카노도 맛있다.

여기도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
그래도 조용한 분위기라 아늑하게 쉴 수 있었다.


하와이안 셔츠를 입은 남자




짧은 휴식을 뒤로하고
마카롱 픽업 시간이 다 되서 이동!



<허그데이>
위치 : 제주 제주시 용담1동 2815-24
시간 : 매일 12:00 - 18:00 매주 월,화 휴무
재료 소진시 마감됩니다.


2시 예약인데 우리가 10분 정도 일찍 가서 전화를 드렸더니 엄청 다급하신 사장님의 목소리가 ....




잠겨있는 '허그데이'



알고 봤더니 월요일엔 휴무였던 '허그데이'

오잉?
네이버 예약으로 했을 땐 예약이 가능해서 생각없이 했는데 ... 알고 보니 사장님이 휴무지만 예약이 들어와서 우리를 위해 출근 중이셨던 것 😅




죄송합니다 사장님...




긴 머리를 휘날리며
문을 열어주시던 남자 사장님....



카운터엔 귀여운 강아지가




예약 시간에 맞춰 오셨는데도
계속 죄송해해서 우리가 더 죄송했다 ;;

비행기 탄다고 하니 보냉백도 서비스로 주셨다



허그데이 마카롱 박스




예약 상품은
9가지 마카롱이 들어있는 19,000원 패키지.



영롱한 마카롱!





랜덤으로 맛과 모양이 들어가지만
만족했다! 😙🌈❤️

오후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오니 6시 정도.
(집에 올 생각만 해서 반지 찾는 걸 깜박해서 결국 그 다음주 토요일 오전에 다시 김포공항을 갔다 ㅋ)


제주 또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