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맥도날드 앱 주문 하기 (feat. 해피밀 - 스펀지밥 시리즈)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가끔가다 먹고 싶은 햄버거.

가볍게 간식으로 먹는 게 좋은 나는
치즈버거, 불고기버거 같은 종류를 좋아한다.

남편은 고기를 좋아서
이번에 나온 신메뉴 #미트칠리버거 먹기로


맥도날드 앱 가격




매장에서보다
앱으로 주문시 더 비싼 것 같다.

미트칠리버거 라지 세트는 8,500원 (후덜덜)

요새 햄버거 가격 왜 이렇게 비싸요?




맥도날드 앱 해피밀





해피밀은 따로 구분되어 있다.




맥도날드 앱 - 해피밀



나는 불고기 버거 세트로 골랐고, 음료랑 사이드는 변경이 가능하다.

제로콜라와 감자튀김(s) 로 선택했다.


(현재는 해피밀 토이가 거의 품절인듯 ㅠㅠㅠㅠㅠ)



맥딜리버리 주문 내역




네이버 메일로 주문 내역서가 온다.

단품으로 자주 시켜먹는 치킨텐더 4개입도 주문 :)

저녁 시간대라 1시간 안 쪽으로 도착했다.




스펀지밥과 집게리아




집게사장, 징징이, 다람이, 뚱이, 등등 다양했는데
나는 스펀지밥과 집게리아 로 골랐다!

오빠가 애기처럼 해피밀을 주문했냐며 핀잔 줌....



스펀지밥과 집게리아




아무렴 어떤가 귀여운데.



불고기 버거와 제로콜라




작은 사이즈의 음료 :)
음료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나는 적당한 크기였다.



스펀지밥과 집게리아




먹으면서 조립하기 🌟🥺



스펀지밥과 집게리아




플레이 모빌 대유행 이후로
이런 피규어들이 너무 귀여웁다 :)

스티커도 있고 디테일이 꽤나 있는 편.



집게리아




창문에 스티커도 붙여주고
종이 가랜더도 야무지게 끼워준다.



나머지 부분들도 끼워준다




안 쪽은 다 종이 모형.



스펀지밥과 집게리아



완성된 집게리아.

아이들이 갖고 놀기에도 좋지만
피규어를 좋아하는 어른들도 모으기 좋을 듯 😅🎈


덕분에 남편 pc 앞이 좀 귀여워졌다 ....!



+


P.S
남편이 시킨 미트칠리버거라구 소스가 들어간 미트 버거 같았다 (...)
사실 최선의 맛 표현이 이렇게 밖에는 ...ㅋㅋㅋㅋㅋㅋ
살짝 매콤하고 내가 먹기엔 좀 짰다. (호불호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