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일상] 취미, 라탄 소품만들기 3 (feat. 하비풀)

반응형




***

#건강한취미

🏠



세 번째 챕터에서는 처음에 염색해두었던 환심을 쓴다.
내가 가장 만들고 싶어했던 라탄 거울 만들기 🌟



거울 뒷면 만들기




확실히 갈색 라탄이 익숙하다.

조금 슬펐던 것은 라탄 염색이 조금 빠져서 가면 갈수록 희끄무레 (...) 한 환심 색이었다는 것 😭



더 진하게 하기 위해서 후에는 염색을 추가로 진행했다. 세 스푼 정도보다 더 넣고 오래 약-중불에 끓이는 것을 추천한다.

엮고 엮고 엮기의 연속.

계속해서 추가로 배우는 새로운 엮는 방법에 익숙해지며 뒷 상판을 완성하면 아크릴 거울을 끼운 채 테두리를 만든다.



완성된 라탄 거울 모습



세 줄 꼬아 엮기로 거울 판을 감싸며 멋진 테두리를 만드는 기법을 새로 배운다. 완성되고 보니 더욱더 예뻐서 만족했던 거울 .

너무 힘들었는지 과정 중에 찍어둔 사진이 몇 장 없다. (아쉬움)

사실 라탄 테두리 보다 더 힘들었던 건 저 거울 고리를 다는 법이었다 😂 계속해서 헷갈려서 몇 번을 풀었다 묶었다 했는지 .



노오란 조명에 더욱 분위기가 산다




+



툴립 조화를 구매했다



라탄에 이어 집 분위기를 살리려 구매한 조화.

연노랑, 핑크, 흰색으로 구매했다.



도자기 화분에 꽂아주었다



분위기가 확 사는 튤립 조화.

라탄과 더불어 조화까지 얹어 놓으니 조금씩 집 꾸미기에 더 관심이 가는 듯 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