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필라테스 + 식단관리 (feat. 세리박스)

반응형




#8월 ☔️



이렇게 안 덥고 비 많이 오는 여름은 처음이다.
매일 흐리고 습한 날씨 덕에 더 무기력해지는 것 같이 느껴지는 요즘 😭

집 -> 회사 -> 운동 -> 집

이 패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더 무료해지기도 하는데 이럴 때 일수록 작은 것에 감사하며 하루 하루를 소중히 보내야 한다!




이삿날 뜬 무지개




7월 25일.

이사를 예정한 날 전후로 비가 너무 쏟아져서 이사를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었다.
왠걸, 금요일부터 줄어든 비는 토요일엔 아예 자취를 감추고 쨍쨍 해가 비치고 있었다.

언제 비가 왔냐는 듯이 햇살이 비추고 그 사이에 드러났던 너무나 예쁘고 아름다웠던 무지개.

우리에게 또 한 번 약속하신다는 의미로 뜻깊었다.


이사를 마치자마자 보란듯이 다시 긴- 장마의 시작. 8월 둘째주가 끝나가는 데도 여전히 비!

이 비를 뚫고 귀찮음을 이겨내고 운동하러 가야한다.




#퇴근
#그룹필라테스

요가삭스




여름이라 운동할 때 땀이 많이 나서
급하게 구매한 요가삭스. 확실히 지지도 잘되고 좋다.

젝시믹스에서 1+1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다!
(앱 할인도 있으니 참고해서 유용한 쇼핑되세요!)


내가 가고 있는 필라테스는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로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있다. 네이버 스토어 샵도 있어서 온라인으로 이용권을 구매한 후에 방문해도 된다.



<스토어 상점>

https://m.smartstore.naver.com/sbodyworkpilates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80개 전 지점 기구필라테스 이용권 구매, 할인 쿠폰증정, 단독 특가 이벤트!

smartstore.naver.com





처음이니 방문해서 상담 받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퇴근 후 5월 쯤에 3+1 이벤트에 이끌리듯 들어가... 그 날 바로 결재했다.

개인 수업 2회 + 3개월 그룹 24회로 끊었다. 당일 상담 시에 결제하면 3만원 추가 할인도 해준다.

내 돈 내 산 찐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좋았던 건 어느 지점이든 상관 없이 지점을 옮겨도 구매한 이용권은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이사를 예정하고 있었던 나에겐 좋은 소식이었다.

예약 시스템이 간편한데 선착순이라
수업 오픈 하는 날에 알람을 맞춰두고 재빨리 예약을 해야 된다. (최대 주 3회 예약 가능)



예약 링크 사이트




링크를 눌러 들어가면




예약 사이트 창




이렇게 예약 사이트가 뜬다.

벌써 반 이상을 했다니. 그래도 꾸준히 잘하고 있어!



월 별 수업 예약




예약을 했다면 날짜에 V 표시가 되어 있다.

예약 후에는 취소는 직접 카카오 채널에서 문의해야 한다. (최소 4시간 전 예약 취소, 불가 시 횟수 차감)


열심히 운동해봅시다!



* 8월 4,5일 식단

점심 도시락



골드 키위 1개
닭가슴살 샐러드


식단 관리는 꾸준히 하고 있다. 물론 저녁에 배고파서 조금 더 먹게 될 때도 있지만 운동과 병행하니 크게 죄책감을 느끼지 않게 되었다.



일반식을 먹을 때면 세리박스 보조제를 이용하고 있는데 전에 리뷰 했듯이 #세리번트리플데이 한 개를 복용한다.

이 날은 회사 분들과 점심 외식을 하기로 한 날이라!




세리번 데이 트리플





자세한 리뷰는
이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란다!

[다이어트] 세리박스 데이 트리플 리뷰 - https://bersi93.tistory.com/m/8

[다이어트] 세리박스 데이 트리플 리뷰

** 식단 관리 3주 차에 접어들었다. 항상 다이어트를 할 때 문제가 되던 건 늘 배변활동! 작년 하반기부터 운동 하기는 귀찮고 먹는 양은 안 줄어서 찾던 보조제 중에 '세리박스' 후기를 써보려고

bersi93.tistory.com






무엇보다

필라테스를 시작하면서 쓰기 시작한 식단관리표.




직접 만든 식단관리표






물 2L 섭취하기, 배변활동 하기 등
간단히 체크할 수 있는 란을 만들었다.

필라테스 선생님들도 계속 강조하는 단백질 섭취량 늘리기 및 일반식(과식,야식) 줄이기, 하루에 물 2L 섭취하기를 내 스스로 체크하기 위함!!!! 🔥🔥🔥





정직하게 써야 도움이 된다.





날 속이고 쓰고 싶을 때도 있지만,
식단 조절에 실패하고 마구 먹었던 날도 있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적으려고 노력한다.




모두 모두 건강해지자고요!








반응형